요리방

[스크랩] [카페 레시피 동영상 강좌] 예가체프 아이스 아메리카노

DRAGON 2015. 10. 7. 00:57

 

 

 

아... 겁나게 덥죠.

 

문 밖에만 나가도 숨이 턱턱 막히네요. 흐...  아무쪼록 무더운 여름... 건강히 잘 보내시구요. ^ ^;;

 

 

저는, 저녁에 시간나는대로 틈틈이 음료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등록하려 합니다.

 

 

이번 주부터 매장의 커피원두를 예가체프로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물론, 손님은 모르시죠.  말씀을 안 드렸으니까요.

 

 

그래서 제가 마실 커피도 만들겸... 겸사겸사해서 한번 찍어봤습니다. ㅋㅋㅋ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미즈쿡 레시피
글쓴이 : 더치커피 원글보기
메모 :